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얼굴에 뭐가 나는 꿈

셔울백수 2018. 6. 26. 12:48



얼굴에 뭐가 나는 꿈 * 얼굴에 뭐가 나는 꿈




반갑습니다

오늘은 얼굴에 뭐가 나는 꿈은 무슨뜻인지

간단히 해몽 풀이 해보겠습니다





얼굴에 뭐가 나는 꿈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겼다면 

자신의 저서나 예술작품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며


얼굴에 흉터나 사마귀 등 이상한 것이 생겼다면 

신상에 좋지않은 일이나


질병이 생기게 될 흉몽으로 풀이


 만약 얼굴에 종기가 났다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것을 뜻한는 꿈



얼굴에 병색이 누렇게 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된다는 뜻

위장병, 장질환이 발생하는 꿈


얼굴에 상처, 흉터 등이 생겨서 흉한 꿈


어려운 일로 인해 자신의 명예가 실추될 징조의 꿈







이상 얼굴에 뭐가 나는 꿈 해몽 풀이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