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식정보

우산 버리는법,버리기 <간단>

셔울백수 2017. 10. 20. 06:43



우산 버리는법,버리기 <간단>




반갑습니다

오늘은 우산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우산을 버려본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주 잃어버리거든요 ㅎㅎ


그런데 인터넷에 우산 버리기 검색해보면...

다른분들은 신발장에 우산이 많다고 하네요?


제꺼 가져간건가요 ㅋㅋㅋ





우산 버리는법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우산대와 우산살은 재활용으로 버리셔야 되고 

나머지 천이나 비닐은 일반쓰레기로 버리면 됩니다



우산 살과 천은 보통 실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위로 자르면 쉽게 분해가 됩니다





우산 버리는 방법 참 간단하죠?


몇몇분들은 우산을 그냥 버리던데

그렇게 버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을 아주 좋아합니다

밖에 나가는건 별로고 

빗소리 들으면서 커피한잔 하거나..

포장마차에서 술한잔..

캬~







댓글